About Car/Car Talk Talk

광주 충장로 인도 교통사고

DriftKing 2015. 3. 17. 10:33




페이스북 지카님의
영상은 페이스북 '지카 페이이지' 에서 가져왔습니다.


급하신분은 10초부터 보시면되십니다.

걸어가는 2명중 우측이 당사자인 본인이구요

2월3일에 광주에서 발생한사고구요,

여긴 충장로 시내안에 인도입니다

충장 파출소 방면에서 들어온 차량인데 해당 운전자는 음주도아니고, 차량마저도 지인에게빌린차량이라고합니다

책임보험만 들어있는 상태이고, 가해자 차량은 약 50m도주했는데 잡았다고경찰쪽에선 말하구요.

부모님보험으로 무보험차보험?으로 진행하고있는데, 가해자 측에선 병원입원한 1달내내 연락조차 없고

경찰에서도 저번주에 검찰로 송치됬다고 달랑 문자만 왔는데, 이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처리를해야 되는건지 사고는 처음이라 ㅠㅠ 부탁드립니다.



안타까운 사연이 있어 퍼왔습니다. 위 글인 교통사고 당사자분이 올리신 글이며 현재 피의자와 합의중에 있다고 합니다. 두분다 생명에 지장은 없지만 협의 과장이 완만히 해결되지 않고 있는 것 같네요.. 인도에서 이렇게 큰사고를 당하고 협의또한 수월치 않다니.. 대한민국 법이 참 우습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피해자분 빨리 쾌차하시고 좋은조건에 합의 보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현 운전면허 발급제도에 큰 무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소양을 갖추지 못한 운전자들이 너무 많아요..


-출처- 지카 (G-Car)

http://www.g-car.co.kr:80/clubG/clubBoardRead.do?seq_no=25848&board_id=CLUB_BMW_006&club_id=CLUB_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