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elicious

[분당 서현 맛집]일본라멘은 역시 유타로!!

DriftKing 2013. 12. 10. 17:34


이번에도 서현역 맛집입니다. 그렇습니다 오늘도 와이프가 회사로 찾아오셨습니다 ㅋㅋㅋ


이건 무슨 러브스토리도 아니고 맨날 맛집 포스팅에 와이프 등장이라니.. 좀 식상하셔도 어쩔 수 없습니다.


고추들끼리 우르르 몰려가서 일본 라멘을 먹을순 없으니까요..!! 아... 우르르 몰려가서 먹을수도있습니다.


남자들끼리는 그냥 김천이 최고잖아요 진리의 라김세트!!(라면+김밥) 사실 포스팅하면서도 라김이 더 맛나다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데이트가 아닌 간단한 끼니해결에는 말이죠..^^


머 이제 한두번도 아닙니다 포스팅 초반에 딴곳으로 이야기가 새는거 말이에요..ㅋㅋㅋㅋ


분당에 수많은 라멘집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이름이 알려진곳 그렇지 않은곳 동네에 있는곳 번화가에 있는곳


정말 많은 일본 라멘집이 있지만 사실상 분당 라멘집의 지존이라 불리우는 유타로!! 왜 일본 라멘 하면


유타로를 외치는지 제가 한번 먹어보록 하겠습니다.

(사실 먹어본건 2년전 이지만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오늘은 유난히 서론이 길었습니다. 자~~ 각설하고 손가락 꾹 누르고 출발!!

하도 각설해서 이제 각설탕이 될것같아요...응?;;ㅋㅋㅋ




와이프가 주문한 쇼유라멘 입니다. 아..사진 정말 맛나보이죠?

오늘 점심에 먹은 라면인데 또 먹고 싶어요.. 사실 음식이란 녀석은 실제로 보는것보다 사진이 더 맛나보이거든요^^

(그래서 야심한 밤에 올라오는 사진을 보고 허기를 참지 못하고 치킨을 시키곤 하죠 ㅠㅠ)






쇼유라멘은 닭과 해물로 육수를 만들어낸 끔한 국물의 라멘입니다

쫄깃한 식감의 웨이브면을 사용했습니다.

라고 메뉴에 나와있습니다 ㅋㅋㅋ 쫄깃쫄깃하고 개운한 국물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소유라멘!!







면발이 정말 꼬들꼬들 하고 걸죽하지 않은 맑은 국물이 특징입니다







아..추릅츄릅 +_+






아!! 역시 음식은 고기죠!!

쇼유라멘에는 돼지고기 차슈가 들어가있습니다

이 차슈가 정말 맛있어요 엄청 부드러운 수육을 먹는 기분이랄까요? 아.. 야들야들한 그맛!!

(라멘 포스팅을 하는데 보쌈이 먹고 싶어지는건 왜일까요? -_-;;)







이녀석은 제가 주문한 쿠로라멘 입니다!!

불의 나라 쿠마모토에서 공수하는 흑(黑) 된장과 진한 뒷맛의 쿠로마유가 들어간 매콤한 돈코츠 미소라멘 이라고 역시

메뉴에 씌여있습니다. 설명 그대로 일본 된장이 들어간 미소라멘류 인데요

이녀석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걸죽하고 진한 국물맛에 매운맛 까지요!!

하지만 조금 아쉬웠던건 많이 맵지 않다!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저는 아주 매운 탄탄맨 같은 녀석을 선호하거든요

매운맛을 간단히 비교하자면.. 편의점에서 파는 나가사키짬뽕 컴라면 보다 덜맵습니다

제 기준으로 이건 그냥 매운향 참가정도 이에요 -_-;;







쿠로라멘에는 차슈가 들어있지 않아요.. 돼지고기를 갈아넣은 조금한 알갱이가 전부죠..

하지만 쇼유라멘에 없는 반숙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일본 라멘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건 차슈도 아닌 일본 된장도 아닌 바로 이녀석!!

반 숙 계 란!!







그리고 이녀석이 일본 된장이라는 녀석입니다. 잘보면 콩모양도 보이곤 해요..

읔..... 저 된장 정말 싫어하는데 말이죠..

된장을 어찌도 싫어하는지 된장국도 안먹고 쌈장도 안찍어 먹어요..

사실 첨먹을때 이 된장을 겉어내고 먹을까도 생각했지만.. 쿠로라멘에는 일본 된장이 하이라이트라고 해서 과감히 국물에 풀어봤습니다.


그결과...


어라?


신세경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살짝 멘탈의 붕괴가 왔습니다;;)





육수가 걸죽한편이라 자칫하면 느끼하게 느낄수있는 국물에 파와 부추를 풀어놓음으로써

그 느끼함을 싹 잊게 해줍니다







쿠로라멘의 경우 꼬들면이 아닌 생면이 제공됩니다.

쫄깃한 맛은 아니지만 꼬들꼬들한 맛은 이녀석이 한수위!!







Aㅏ...!! 사랑할수 밖에없는 존재 반숙 계란!!!

이걸 일본어로 뭐라고 하던데.. 어차피 반숙계란이라고 하면 못알아 듣는사람은 없으니 그냥 반숙계란이라 칭하겠습니다 ㅋㅋㅋ







쿠로라멘의 높은 점수를 주고싶은 이유중 하나

국!물!맛!!

걸죽하고 진한 맛이 우러난 국물은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저는 국물 매니아라 국말이 나오는 음식은 거의 남기지 않고 바닦이 보일때까지 국물을 다 마십니다;;;)






이녀석은 시로라멘입니다.

일본라면 하면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먹는 라멘중에 하나죠

감칠맛나는 뽀얀국물의 오리지널 돈코츠 시오라멘 이라고 메뉴에 씌여져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분명 와이프랑 둘이갔는데 라멘은 세개?

저희가 먹성이 좋아서 3개를 시켰습니다.. 라고 씌고싶지만 아쉽게도 저희는 먹성보다 경재성이 먼저 떠오르기때문에

3개를 주문하지는 못했습니다. 이 사진은 주문이 잘 못나와서 저희테이블로 배달된 녀석으로써

시로라멘을 찍을수있는 절호의 찬스라 생각하고 사진만 한장 찍었습니다 -_-;;


이곳 유타로에서 제일 많이 나가는 메뉴라고 하니 다음에 방문하면 꼭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오? 공기밥 무료?!!!

하지만 우린 공기밥을 먹을 배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_-;;

(국물까지 다 먹었으니 말이죠 ㅠㅠ)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점심생맥주 ...... 가격이 1천원!!! 너무너무 땡겼지만 그냥 돌아왔습니다 -_-;; 일본에서는 식사중에 맥주한잔 하는게 자연스러운데.. 이곳은 한쿡이니까요

(사실 일본도 평일 점심에 맥주를 마시진 않아요 ㅋㅋㅋ)






둥글레차도 아니고 보리차도 아닌데.. 차는 차 같은데 무슨차인지 모르는.. 그런 물맛이에요

평범하지 않은 물인데 맛도 괜찮아요






일본 라멘집의 빠질수 없는 녀석 

바로 베니쇼우가 입니다. 이곳에서 직접 만든 홍생강절임은 인스턴트적인 맛이 아니어서 괜찮았어요







기무치~~

내가 뭐라는거야 일본라멘집에 왔다고 독도가 다케시마가 될순 없잖아!!!

내 비록 일본차를 타고있어도 독도는 한국땅...  나또 뭐래니 ㅡㅡ;;


김치입니다. 이 김치는 기본으로 제공되지는 않구여 종업원에게 '김치주세요' 라고 하면 갖다줍니다^^;;

(김치 공짜에요~~~~ㅋㅋㅋ)







아따 이쁘고마~~~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걸맞는 빨간 코트를 입고 나타나신 와이프님 +_+

제가 블로그에 찬사를 아까지 않는 이유는 카메라가 오두막3으로 지른지 얼마 안된겁니다..


유부남분들은 이게 어떤것을 의미하는지 잘 아실거에요?

그러니 거기 들고있는 돌은 이제그만 내려놔주세요 -_-;;






이곳은 오픈주방입니다. 그만큼 위생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지요^^

무엇보다 이곳 사장님과 종업원분들 목소리가... ㅋ ㅑ~~~ 이선균씨 뺨칩니다.

아니 썀싸다귀 날립니다 ㅋㅋㅋ 목소리가 정말 좋으세요^^

연예인 홍석천씨가 맛집을 찾아 이곳에 오게되시면.. .. 음.. 쿨럭쿨럭






기다리시던 메뉴 및 가격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굉장한 맛이있는 곳 유타로~

홍대나 강남역에서 파는 9천원짜리 일본라멘보다 휠씬 맛있습니다 ^^








영업시간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요즘 같이 추운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시다간 입돌아 갑니다 -_-;;







가게의 외부모습입니다. 유타로 라는 간판만 덩그러니 있기때문에 그냥 지나치실수도있어요







간판 사진을 찍고 돌아서려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눈치 채셨나요?

간판 오른쪽 아래부분에.. 깨알같은 신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누가 장난으로 붙여 놓은게 아니고 컨셉으로 붙여있는 신라면 봉지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구지 설명안해도 아시겠죠?


서현역 5번 출구를 나오셔서 100미터 가량 걸어오시다 보면 유타로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도보로 5분거리 입니다)

명함에 있는데 이렇게 글로 자세하게 설명해 주는 쎈쑤!!!


전화번호 : 031-708-5999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4번지


음  식 : 

가  격 : 

분위기 : 

친절도 : 

주차장 : 



분당 일본 라멘의 절대 지존이라고해도 틀린말이 아닌 유타로!!

적당힌 일본 선술집 분위기에 특색있는 라멘과 친절한 서비스!!

어느것하나 빠질게 없지만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어요.. 있는데 제가 모르는 것일수도있어요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맛을 분당에서 느낄수있다는건 개인적으로 축복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일본라멘 한젖가락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밥도 먹었겠다 와이프와 단둘이 서현역 데이트를 즐기기는 개뿔 점심 먹었으니 회사로 복귀...어흑..ㅠㅠ

(자기야 미안해.. 렌즈 왜곡을 이용해서 오른팔을 무쇠팔처럼 두껍게 찍어버렸네.. 

그 무쇠팔로 응징하진 않을거지? 오늘 교대에서 양꼬치 먹기로 했어.. 중건이가 올라온데.. 부산에서 날보러 온데.!!

그러니 오늘 좀 늦을 것 같아.. 기다리지 말고 먼저 자고있어요.. 

하루 지난거 가지고 치사하게 내일 아침에 나 때리기 없긔? -_-;;;)

-사진,글 오태근-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공감 을 클릭해 주세요. 공감 클릭이 블로거를 춤추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