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elicious

[분당 서현 맛집]우마이도 돈코츠 라멘

DriftKing 2013. 11. 20. 16:42

앗!! 서현에 이런 맛집이? 뚜둥!! 직장인 최대고민 1위인 점심메뉴를 두고 고심하던 끝에 서현에 괜찮은 일본 라멘집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불이나케 달려갔습니다.(맛집이라는 곳은 대부분 식사시간에 줄이 길기때문에


혹시모를 기다림을 방지하기 위해 우사인 볼트 빙의로 출동!!)


자~~ 그럼 오늘은 우마이도 서현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썸네일 사진은 언제나 제일 맛있어 보이는 사진으로~~ 꿀꺽 +_+






서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30미터 가량 걷다보면 우마이도라는 간판이 뙇~~ (2층에 있어요~~)






서현에서 소문만 라멘집..그리고 점심시간.. 그리고 배고픔.. 이 삼박자를 고르갖춘 우리는 발걸음이 빨라집니다 ㅋㅋ

결국 도착!! 아..그런데 아니나 다를가 자리가 없습니다.. 이때!! 한테이블이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는 모습을 포착!!

다행이 기다림없이 입장? 할수있었습니다^^






어.. 한문? 아니 일본어.. 응?;;ㅋㅋ

얼마전까지 토요일이 휴무여서 서현역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꽤나 아쉬워하던 곳이었는데 휴무가 월요일로 바뀌었군요^^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많았습니다.






라멘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제가 할수있는거라곤.. 이것저것 셔터를 누르는 것뿐... 아.. 배고파..ㅠㅠ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 위생에 대해 염려하시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오픈되있는 주방은 별로에요..

얼마전 찾아간 중국집에서 코파던 주방장님과 눈이 마주쳤기 때문이죠.. 아..잊고 싶은 트라우마..ㅠㅠ






저희가 먹었던 테이블은 아니구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의 뒷테이블 입니다. 손님이 빠진 자리에 빛이 들어와서 한컷..

사실 배고파서 남은거라도 주워먹을까 하고 찾아보다 한컷...응?ㅋㅋㅋ 농담입니다 -_-++






기본찬은 두가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생강? 이녀석과..






김치.... 끝!!

머 사실 라멘먹는데 이 두가지 이외에 뭐가 필요하겠어요?^^






깨를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헤 이렇게 직접 갈아먹을 수있는 깨갈이?와 후츠가 있습니다..

아.. 이 깨알같은 맨트 깨갈이랰ㅋㅋㅋㅋ 설마 이게 정식명칭은 아니겠지요?;;






아.. 왜 물을 찍었냐구요? 이집 물이 맛있어요.. 물이 좋아요가 아니라.. 정말로 물맛이 맛있어요^^;;

색은 불투명한 일반 물과 다를게 없는데 맛은 둥글레차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진한 둥글레차가 아니고 은은하게 둥글레차맛이 나는것이 정말 물이 좋아요! 아니 물맛이 좋아요^^






여기에 생강과 김치가 들어있어서 마음껏 퍼먹을 수 있습니다.






아!!! 이녀석이 바로 그 돈코츠 라멘!! 뚜두두둥!!






이곳의 라멘은 두가지 메뉴입니다.

돈코츠 라멘 오리지날

돈코츠 라멘 매운맛


저희 일행은 모두 매운맛을 시켰습니다.


그래서 오리지널 돈코츠라멘의 사진이 없어요.. 갑지기 슬픔이..ㅠㅠ






역시 돈코츠 라멘의 돼지고기수육? 같이 생긴 이녀석은 돈코츠라면의 감초같은 존재죠..

수육없는 돈코츠는 돼지고기 없는 돈까스와 같은거니까요 ㅋㅋ






면발은 생라면을 사용해서 쫄깃하고 담백하구요 면이 얇은 것이 특징입니다.






아.. 일본라멘에서 절대 빠질수없는 것이 반숙 계란!!!

야들냐들~냐들야들~~물컹물컹~톡~ 으햐샤샤~~ 

이맛이 너무 좋아요 +_+





아..! 각설하고.. 이것은 사이드 메뉴로 시킨 교자입니다.







교자역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속이 꽉찼다고는 할수없지만 냉동만두와는 비교도 할수없는 깊은맛이납니다

만두에 무슨 깊은맛이냐구요?

그렇습니다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






가게 입구의 모습입니다. 평소 대기인원이 많아서인지 밖에 대기의자도 보이더군요






궁금해하시는 가격이에요~

맛집 소개해 놓고 주소랑 메뉴판 안올리는 사람이 저는 제일 싫더라구요~~

그래서 거길 가긴가야하는데 어디에서 얼마에 파는거냐규?!!!


음  식 : 

가  격 : 

분위기 : 

친절도 : 

주차장 : 


가볍지 않은 깊고 걸죽한 국물맛이 일품!! 거기에 야들야들한 돼지고기 수육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쫄깃한 면발은 아니지만 생면이라 그런지 식감이 좋고 담백한 맛의 면발!!

주인 아저씨께서 다소 답답하신면이 있지만..(행동이 조금 느리세요, 테이블 하나 치우시는데 10분정도 걸리시더란..ㅠㅠ)

정직하고 친절함이 배어나오는 서비스가 있는 곳입니다. 분당 서현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은만큼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이번주말도 많이 춥다고합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먹는 라멘한그릇.. 아 생각만해도 좋네요^^





-사진,글 오태근-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공감 을 클릭해 주세요. 공감 클릭이 블로거를 춤추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