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DRIFT

대한민국 1%들의 축제 KDF Round4 영모터스 드리프트팀 출동!!

DriftKing 2013. 11. 12. 18:13

대힌만국 1%들의 축제인 K.D.F (Korea Drift Festival) 4전이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열렸습니다.


국내에 드리프트를 취미로 가지고있는 사람은 아마도 1%로 미만일 것 입니다. 그만큼 흔치않은 취미이기때문에


다같이 한자리에 모이게되면 더욱반갑고 즐거운게 KDF인 것 같아요 KDF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지난 포스팅인


KDF Round1 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KDF Round1 포스팅은  클릭☞ http://otgworld.tistory.com/301 


2013년 11월 3일(일요일) 사실상 올해의 마지막 드리프트 서킷주행이다 보니 지난 KDF 때보다 휠씬 많은


차량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참고로 KDF는 횟수를 거듭함에 따라 배이상의 참여율을 자랑하고있습니다.


그만큼 재미있고 즐겁다는 이야기 인데요 이번 KDF 4전에는 어떠한 재미와 즐거움이있는지 영모터스


드리프트팀과 함게 속속들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이번 KDF Round4 에서는 사실상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차를 탔기 때문이죠 맛집사진으로


가득차있는 블로그이긴 하지만 저도 나름 드리프터 이거든요.. 


연기없는 친환경 드리프터라는 오명이 함께하지만 말이죠..ㅠㅠ


오늘도 서론이 길었군요.. ㅋㅋ 각설하고 사진과 함께 그날의 뜨거움속으로 뛰어들어 보겠습니다  gogogogo -_-/


(스크롤의 압박이 상당히 심하오니 로딩 기다리는 동안 손가락 꾸욱!!)





이날 찍은 사진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F1 경기가 열리는 메인스타디움에서 한국적인 기와지붕을 배경으로 찰칵!








저희 영모터스 드리프트팀 식구들입니다. 저희 가족도 함께 내려갔지만 사진찍을때 다른곳에 있어서 같이 못찍었네요;;







))ㅑ~~ 누구 아들인지 고놈참 자알~ 생겼다!! ㅋㅋㅋ







>>ㅑ~~ 미모가 상당하신 이분은 KDF 4전 내내 경기장을 아우라로 빛내주셨습니다

(에헤~~ 거기 그 돌은 너무 큰거 아닙니까? 그거 맞으면 저 죽습니다. 그만 내려놓으시죠? -_-;;)


유부남이 드리프트라는 취미를 즐기려면 좀 오글거려도 이정도 아부는 필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빠 차키좀 줘바 내가 한번 돌려볼께"







"어허~ 살살 탈테니까 그러지 말고 키좀 달라니까?"







영모터스 홍성경 감독겸 선수의 애마입니다.

닛산 실비아 S14..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2014년형으로 착각할 정도로 깨끗한 차량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경기차중에 이렇게 깨끗한 머신은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저희 영모터스 드리프트팀에 새로 합류한 임표군의 제네시스쿠페 2.0 차량입니다.

원래는 저희 팀컬러인 노랑을 맞춰서 내려오려고 했는데 랩핑지 수입이 조금 늦어져서 본넷과 라이트만 영모터스로

참가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임표군의 머신은 이렇게 변신해있습니다^^

역시 차는 노란색이지!!! 






블링블링 저의 애마입니다. 사실 이전날 비가와서 차상태가 엉망이었는데 드라이버 브리핑전에 시간이 좀남아서

걸레이 물묻혀가며 열심히 닦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영모터스는 총 두군대에 게러지가 있는데요 영모터스 용인점과 영모터스 판교점이 있습니다.

왼쪽은 판교점 대표님 오른쪽은 용인점 대표님이십니다.







임표군과 그의 반족인인 지현양입니다. 잘어울리는 커플이죠?

(형이 뽀샵 많이 했다 임표야.. 지현양은 원래 피부가 좋아서 보정없이도 꿀피부 +_+)


참고로 형이 서킷에서 찍은 커플들은 무조건 결혼한다, 둘이 헤어지거나 싸우고 해도 이사진 절대 안내려줄꺼니까

지금 처럼 알콩달콩 이쁜사랑 쭈욱 이어가시게~ ^^/







엇.. 서한구룹 부회장님과 모비벅스 대표인 김상진군

사진보고 오해하실 수 있으나 갈구는거 아니고 혼내시는 사진입니다 응?ㅋㅋㅋ







저의 전담 포토그래퍼인 김학수군입니다 ㅋㅋㅋ

아좀 그만찍으라고 ㅋㅋ 이날 하루종일 서로 카메라 들이대고. 다른사람들이 우리둘이 사귀냐고..ㅠㅠ

숨겨왔던 나에~~~ ♬ -_-;;







영모터스 드리프트팀의 진우형님 애마 실비아 S14 입니다.

엄청난 와이드 바디의 이 차량은 세세히 살펴보면 럭셔리튠으로 이뤄진 머신입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시는분이라면 이미 포스팅을 통해 보셨을거에요^^







팀 맥스파워 짐카나&드리프트 대회를 맞고계신 박상현 대표님과 첼린저팀의 박요셉님^^

맥스파워 짐카나&드리프트 대회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cafe.naver.com/maxserver123/







지수양과 승연이 이날 아빠가 카메라를 들고있지 않아서 지수사진이 별로 없네요..







엄마 몰래 휴대폰 득템

"아빠 그냥 가던길 가시죠?"







드라이버 브리핑을 앞두고 차량들이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여기저기 보이는 반가운 차량과 오너들







젠쿱이 이리 이뿔줄이야 너무 멋진 팀 첼린저의 차량!







진격의 성경형님 ㅋㅋ







앗..!! 이것은 이번에 모비벅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그  그 그 그 그아이템!!

제네시스 쿠페용 사이드슈 패드입니다.

사이드 브레이크 또는 핸드브레이크 손가락만 갖다대면 서버린다는 그 패드!!

손가락 지문만 스쳐도 뒷바퀴가 바로 락이 되버린다는 그 패드!!


제품문의는 아래 모비벅스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http://www.mobibugs.co.kr






드라이버 브리핑이 시작되었습니다.







열심히 브리핑中인 정창헌군







이때 시간이 오전 7시 30분입니다. 대부분의 드라이버들은 전날 목포에 도착해서 광란의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에 서킷에 모이게 되는데요.. 정말 체력들도 정신력도 대단합니다. 새벽까지 마시고 아무일 없다는 듯이

누구하나 리타이어 하지 않고 브리핑에 참가했습니다.







아~~ 그만좀 찍으라고~~~~~~~ ㅋㅋㅋ

사실 학수군이 아직 사진을 공개하지 않았는데 공개하면 저역시 이렇게 학수한테 카메라를 들이대고 있을거에요 -_-;;







오전 타임은 영암 메인서킷에서 코스 드리프트, J턴, 원돌이, 팔자를 하구요

각각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곳에서 드리프트를 하기때문에 진행에 막힘없이 초보,중수,고수 모두 즐겁게 즐길수있습니다.

저는 초보이기때문에 J턴 코스에서 줄기차게 사이드만 땡겼습니다..

사실 코스도 탈 생각이었는데 헬멧도 없고 실력도 없어서 그만.. ㅠㅠ







역시 차사진은 로우앵글샷이죠!!

이번 포스팅 사진의 대부분은 판교 영모터스 대표님인 정제훈 사장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역시 사진감각이 남다르세요 덕분이 좋은사진 포스팅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이사진을 찍고있을때쯤 저는 열심히 상설에서 사이드를 땡기고 있었을겁니다.







어? 응? 어라?







왼쪽부터 홍성경 감독님, 브로스의 대표이자 서한 퍼플 모터스포트의 드라버인 장현진님, 그리고 왕자님 드리프터 진우형님 입니다^^







어..이거 분위기가 무슨 파이터 클럽 처럼 나왔는데 싸우는 장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그사이 렌즈를 의식하고 승리의 브이를 날리는 임표 -_-;;)







진격의 임표군 ㅋㅋㅋ

소중한 피부를 위해 핀은 옆구리에 맞혀주는 센쑤!!!














일본차 독일차 한국차 이차 저차 앗차~~ -_-;;;














오후타임에는 F1 메인서킷이 아닌 상설서킷 드리프트 주행이있었는데요

홍감독님께서 와이프 친구를 위해 택시타임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진우형님 달려요!!!







자~~ 드디어 입장!!







날래날래 서킷으로 투입!!ㅋㅋ














첫바퀴는 일단 웜업~~







포토타임~







진격의 실비아 S14!!





















차도 드라이버도 심지어 수트까지 멋진 영모터스!!!




























자 이제 본격적인 드리프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비벅스 팀의 최장기인 상설 서킷 고속 드리프트!!

와리가리 데쓰네!!







명성모터스의 허지호님!!














베스트컷은 좀더 느낌있게~~!!

나 혼자 아웃포커싱 효과줘도 되죠? 느낌 아니까~~~














잠깐!! 드리프트할때 뒤에서 똥침놔도 되죠? 나만 튀어보이게?!

정말 이건 말로 표현이 안되요 영상을 찍었어야 하는데..ㅠㅠ







아름답다!







믓지다!!!







제네시스 쿠페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드리프트팀!!

싱크로지팀 권용기선수와 조선희선수의 트윈드리프트!!


싱크로지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 주소 클릭클릭 ^^

http://www.synchrog.com





홍감독님의 고속 와리가리!!







정말 멋진 그림이죠+_+







저도 어서 연습해서 4단 와리가리 해보고싶습니다 ㅠㅠ







이날 눈에 띄는 차량중 한대였는데요 정말 잘타셨습니다^^







택시타임(동승체험)을 위해 잠시 정차중인 홍감독님







"날래 빨리빨리 타라우 타이어 얼마 안남아쓰~"







국내 S14의 양대 자존심 모비벅스 이태호군의 드리프트!!







자~~ 이렇게 상설서킷에서의 드리프트 주행이 끝나고







영암 서킷은 타서킷에 비해 확실히 타이어 소모가 적습니다. 그만큼 아스팔트가 곱다고 해야할까요 역시 F1서킷은 달라요 







이녀석은 제가 쓰려고 가져간 타이어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다 못쓰고 돌아왔어요..

J턴만 줄기차게 하다가 돌아왔습죠.. 그래도 많은걸 얻은 하루였습니다.







수고한 타이어에게 애도의 인사를...







마~ 철심 솰아있눼~~ ㅋㅋㅋ







생뚱맞게 태호 등장 ㅋㅋㅋ

드라이버 프로필하라고 찍어줬는데 타이어가루가 너무 많아서 보정하다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고 올려버림;;;







국내 S14의 대표차량이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S14두대가 나란히 있으니 왠지 느낌이 쏴하더라구요^^







드리프트 짐카나 이벤트를 위해 메인스타디움에 모이는 드라이버와 머신들







오늘의 메인사진이자 이날 최고의 사진으로 꼽히는 사진입니다.

느낌있죠?^^







장찬헌 : "자자자 어서 모이세요 이벤트 곧 시작합니다"

박상현 : "어허.. 이분 진행하시는거보게? 맘에드는데 맥스파워 짐카나&드리프트로 스카웃할까?"







"고갱님 얼마까자 알아보셨어요? 그러지말고 일로와보세요" ㅎㅎㅎㅎ







이번 KDF4전에 있었던 짐카나이벤트는요

각팀을 대표하는 드라이버한명이 나와서 짐카나코스를 드리프트로 클리어하는 것인데요

특이한점은 차량에 타고 시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출발신호와 함께 차량으로 뛰어가서 시동을 걸고

짐카나 코스를 그립이 아닌 드리프트로 클리어 하고 먼저 결승선에 도착하는 차량이 우승하게 되는 룰입니다.







골라골라 날마다 오는게 아니야~

제비뽑기를 통해 대전표가 결정되고 잘만하면 부전승으로 8강까지 올라갈수있습니다 ㅋㅋ







"나 없이 짐카나를 논하지 말라!!"

국내 최대의 짐카나&드리프트 대회를 운영하고 계신 박대표님 ㅋㅋㅋㅋ







한승이네 불법차개조 대표이사 이한승군 ㅋㅋㅋ















엘로우스피드 레이싱팀의 최진렬 드라이버!








마 준비됐나?








출발 신호와 함께 차량 출발이 아닌 드라이버 출발 ㅋㅋㅋ

열심히 뛰어가는 승재형님








사뿐사뿐 뛰지만 전력으로 뛰는 다른 선수보다 빠른 최진렬 드라이버 ㅎㅎ








짐카나를 드리프트로!!








드리프트가 궁금하다 하여 영암까지 함께온 와이프의 친구 승연이 ㅋㅋ

(올해 33살의 아리따운 처자입니다. 남친 없으니 적극 대쉬해주세요)








영모터스 화이이팅을 외치며 응원중인 우리팀원들








우사인 볼트 빙의중인 허지호 드라이버님 ㅋㅋ








승부욕하면 빠질수없는 사나이 이태호 드라이버님 ㅋㅋ








웃는모습이 미소천사이셨습니다 ^^








S자로 뛰어오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놀랍게도 일직선으로 뛰어오는 다른드라이버분 보다 빠르시다는 ㅎㅎㅎ








"아니? 마~ 머이리 빨라요?ㅋㅋ"








드리프트 고고고고~








이날은어찌보면 누가 결승선을 빨리 통과하냐 보다는 누가더 개그욕심을 부리냐 였던것같습니다 ㅋㅋ

그결과 결승선 통과로 승패가 나는것이 아니고 가위바위보로 승패가 결정난게 더 많았습니다 ㅎㅎㅎㅎ








대망의 선경형님!!

이런게 짧은 짐카나 코스에서는 가볍고 날렵한 실비아가 확실히 유리했습니다.








올백이 뒤도록 전력질주중이신 성경형님








"아..이거 생각보다 먼데?' ㅎㅎㅎ








사뿐사뿐 몇발자국 안움직였는데 어느새 다가온 한승군 ㅋㅋ








제가 캐논을 쓰는 이유라고 할까요?

이렇게 감성적인 핀을 보여주는 캐논 ㅎㅎㅎ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학수를 찍은게 아니고 박대표님을 찍은거에요

감성핀에 칼핀입니다.. -_-;;








작작찍어!! ㅋㅋㅋㅋ








날씬해진 학수라고 쓰고 각도의 중요성이라고 읽습니다








아들아 너도 좀 크면 타이어 냄새가 향긋하게 느껴질거야 -_-;;








와이프 친구의 후배입니다 (뭐이리 복잡해?!!)

참하죠? 이 처자역시 남친 없습니다 적극 대쉬 가능 대환영입니다 ㅋㅋㅋ

참고로 익스트림하고 활동적인거 좋아하는 남친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고로 드리프트 하는 남친 대환영입니다 적극 대쉬하세요 ㅎㅎ

(연락처는 카톡으로 ㅋㅋ)








이번에도 가위바위보 ㅎㅎ








아...이렇게 보니 멀긴머네요

우리의 홍감독님 부전승없이 16강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셔서 결승까지 가셨습니다








표정은 제일 빠르신데 도착은 늦는 기이한 현상-_-;;








싱크로지팀의 조선희 드라이버입니다.

천천히 뛰는것같으나 엄청 빠르십니다 








홍감독님 또 승리하심 ㅋㅋ 

참고로 짐카나 이벤트 1위 상품이

ADRO 제네시스쿠페 프론트 범퍼와 본닛 에어로파츠 입니다.




위의 이미지에 있는 프론트범퍼와 본닛!!

국내 최대 에어로파츠 회사인 ADRO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adro.kr








토너먼트가 진행될수록 드라이버분들이 점점더 진지해 지기시 시작합니다








웃으며 뛰어도 엄청빠른 드라이버 진렬씨 ㅋㅋㅋ








우리 홍감독님 또 뛰십니다. 달리기도 빠르시고 드리프트도 간결합니다 ㅋㅋ








뒤로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심 빵터졌습니다 ㅎㅎㅎㅎ








아.. 대단합니다.

설마?

그렇습니다 우리의 홍감독님 결승까지 올라오셨습니다.

일반적인 짐카나 드리프트(차량에 타서 출발)하는 경기라면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지만 이번 짐카나 이벤트는 드라이버가 40미터 가량을 뛰어와서 차량 탑승후

시동을 걸고 출발해야하는 경기입니다 ㅋㅋㅋ 드리프트 1세대인 홍감독님의 체력이 이렇게 좋으실줄 몰랐습니다 ㅋㅋ








결승은 특별하게 양선수 모두 뒤로 뛰기입니다.








떨어질때로 떨어진 체력의 크리티컬 데미지가 되었던 뒤로뛰기 ㅋㅋㅋ 

그래도 준우승을 차지한 우리의 홍감독님 멋지십니다 +_+








"아빠 육상경기장에 온거야 서킷에 온거야?"








자~~ 이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고 대망으 시상식 및 추첨 이벤트만 남았습니다.








사회에는 변함없이 정창헌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추첨이벤트 전까지만 해도 피곤해 찌들었던 표정들이 점점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여기 이분은 눈에서 레이저까지 발사합니다








모두가 기다리고있는 추첨시간!!

모비벅스 김윤범 드라이버님께서 본인이 받으신것마냥 기뻐해주십니다.

(추첨 되신게 아니고 추첨해 주셨습니다 -_-;;)








아.. 눈빛 살아있네요

갑자기 생활력 돋습니다.

사회자에게 레이저를 발사하기 시작합니다.








결국 득!! ㅋㅋㅋㅋ

돌다리 모자와 돌다리 윈드점퍼 입니다 +_+

집에가서 입어보았으나 라쥐라쥐 빅라쥐 크기여서 일단 장농으로 ㅋㅋㅋ








네거 커서 입을래? -_-;;








잘생겼다 매력있다 멋지다~

키도 크고 성격도 좋고 차도 잘타고 훈남중에 훈남이었습니다.

짐카나 이벤트 우승 축하드려요^^








오오오 오메가 엔진오일 G1 4리터!!!!

이미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오메가 오일은 진리의 오일이죠

오메가 오일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

http://omegaoil.co.kr








축하드립니다 ^^/








대박대박 대박상품~~

돌다리타이어 모자와 점퍼 커플셋!!

이거 진심 부러웠습니다 ^^








짐카나 이벤트 2등을 차지하신 홍성경 감독님^^








아니 이 아이돌은 누굽니까?

경기장에 왠 아이돌 등장?ㅋㅋㅋ

드리프트 1세대인 장주석 드라이버 입니다

(주석 형님 10년 회춘하심;;)








돌다리 타이어 스띠카 ㅋㅋㅋ 일단 가져오긴 했는데 이걸 어디다 붙일까 -_-;; 홀로그램 처리되있어서 어디에 붙여도 이쁠것같아요^^



아..정말 장문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메모리에서 나오기까지는 짧게는 한달에서 늦으면 1년인데..

이번 포스팅은 정말 벙개같은 포스팅이라며 제스스로 칭찬하고있습니다 ㅋㅋ

블로그를 보니 유입검색어에 KDF 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대의 흐름에 호응하고자 열심히 포스팅했습니다.


사진이 100장이 넘어요.. 글도 사진마다 다 적었어요.. 힘들어요 손가락이 아파요 눈도 아파도..

왜 이야기가 또 산으로 가는거지.. 각설하고 다시 돌아왔;;;


KDF는 국내에 드리프트를 좋아하는 드리프터들이 다같이 즐기는 축제의 장입니다.

경기가 없어서 시시하다고요? 드리프트가 무엇이냐구요?

일단 KDF 홈페이지를 둘러보신 후 http://koreadrift.net  ☜ 클릭


KDF가 있는날 언제든 편하게 서킷에 놀러오세요 그리고 드리프트를 한번 체험하신다면

드리프트와 후륜에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혹시 이글을 읽으시는 분의 차량이 FR(후륜) 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한번 빠지시면 자다가도 싸이드 브레이크를 땡기는 꿈을 꾸게 되실겁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