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TC

일상탈출 가족여행/스냅사진/펜션여행

DriftKing 2013. 10. 29. 13:26


1년에 한번씩 외가쪽 친척분들과의 모임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날의 사진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바로 올린다는게 그만 메모리에서 꽤 오랜시간을 잠자고 있었네요.. 특별한 목적을 둔 포스팅이 아닌


펜션에서의 소소한 스냅사진들 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이렇게 쨍한 사진들이 더 따뜻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단체사진 퐈이아~~ +_+






올 여름 최고 물놀이 아이템 돌고래 등장!






풀장을 보고서 신이난 나현이






지수가 나현언니랑 노는걸 엄청 좋아해요^^






물을 무서워 하는 지수지만 누나가 잡아주고 밀어주니 마음이 놓이는 듯한 표정?






장난꾸러기 건우, 정말 하루가 다르게 폭풍성장!! ^^


















나현언니에게서 건우오빠로 바톤 터치!






돌고래 출발 래디 스탠바이, 세또!!






코파는거 아니에요 묻은거 닦는거에요 -_-;;






여러 동생들과 잘 놀아주는 이쁜 나현이










































다이빙 타임~~






등돌리고 물날리기는 단연 최고의 스킬이죠!










































나의 물폭탄을 받아랏!!












적중!!












윈치 않는 다이빙?ㅋㅋ














그후에 응징!!! ㅋㅋㅋㅋㅋ







당시의 잔혹함을 보여주는 사진.. ㅋㅋㅋ -_-;;







날아라 나현이!







원치 않게 날수도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이제 슬슬 저녁 준비를 해봅니다.







한쪽에선 바베큐를










































아... 사진보고 살아있네!!







한쪽에서는 회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