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Car Life

국내에 있는 실비아 S15 노랭이 두대!!

DriftKing 2013. 8. 22. 14:46


실비아에 대한 포스팅은 참으로 오랜만이네요.. 제차량이야 가끔 올리지만 이렇게 다른 실비아와 단둘이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기란.. 영 어색하기 짝이없습니다..ㅋㅋ


이번포스팅은 정보전달 보다는 그냥 국내에 이런 차도 있구나하는 관점에서 읽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 보기힘들다는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같은 슈퍼카보다도 국내 등록대수가 적은 차량이 실비아 입니다.


그만큼 보기 힘들고 희소성있는 차량인데요.. 이렇게 차량대수도 적은데 색상까지 똑같은 차가 있다는건


정말 신기하지 않을 수 없는 일이죠^^ (그냥 우연치고 신기하다 라고 하면 될껄 괜시리 어렵게 적은거 같습니다;;)





지난번 카프스 모임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클럽 실비아에서 같이 활동하고있는 오순석님께서 노란색 S15와 함께 등장해 주셨기 때문이죠^^

CLUB CAFS 회원님들도 제차와 똑같은 차량이.. 그것도 색상까지 같은 노란색 차량이 홈플러스 주차장에

나타나자 모두 신기해하고 놀라는 표정이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시겠지만

CLUB CAFS는 매주 금요일 야탑홈플러스 주차장에 주기모임을 갖고있는 지역동호회입니다.

(대인관계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이라면 차종불문,연령불문,성별을 불문하고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같은 노란색이긴 하나.. 자세히 보시면 색상이 조금 다릅니다.

왼편 S15는 현대 벨로스터 차량의 썬플러워 엘로우 이구요

오른편의 제 차량은 현대 제네시스쿠페의 다이나믹 엘로우 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아시겠지만 벨로스터 노랑이 좀더 어두운 노랑이구요. 제네시스쿠페 노랑이 좀더 밝은 노랑입니다.

프론트 범버는 왼편과 오른편 모두 순정이 아닌 에프터마켓 파츠입니다.






이렇게 노란 S15 두대가 모일 줄 알았으면 미리 세차라도 하고 가는건데 그랬어요^^;;






흔치않은 S15.. 그럿도 노란색 두대가 나란히 있으니 지나가는 분들도 신기하게 쳐다보시더라구요;;;






리어 범퍼 역시 두대모두 순정이 아닌 에프터마켓 파츠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리어스포일러는 두대모 카본으로 되어있구요^^






휠도 같은 17인치 이네요^^






여러각도로 찍어보고 싶었는데 막상 찍다보니 아무 생각없이 셔터를 눌렀습니다;;;






노출 값을 좀더 올려보았습니다. 두차량의 색상차이가 분명하지요?^^;;






벨로스터 엘로우는 진노랑

제네시스쿠페 엘로우는 연노랑






보기드문 차 두대가. 그것도 비슷한 색상이 모였다는거 빼고는 포스팅할 내용이 없네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맨 오른편에 서있는 뉴투수카니 역시 실비아의 눈매를 닮았다고 새각했는데 막상 세대를 같이 놓고 보니


많이 다르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의 요점은 바로... 카페 홍보입니다 -_-;; ㅋㅋ


클럽 실비아 http://cafe.daum.net/sr20det


클럽 카프스 http://cafe.daum.net/CAFS


모두 많이 많이 놀러와주세요~~ (두 군대 모두 제가 운영하고있는 카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