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DRIFT

안산 서킷에서 드리프트를!! -Part 2-

DriftKing 2013. 12. 20. 12:03

지난번 안산 서킷 드리프트 Part1 포스팅에 이은 두번째 포스팅인 Part2 입니다.


1편이 올라가고 2편이 올라오기까지 꽤 많은 시간은 지났네요^^


1편을 안보고 오신분께서는 1편 관람후 2편을 보시면 좀 더 잼있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안산 서킷 드리프트 Part 1 바로가기 ☜ 클릭


안산 서킷(탑기어 트랙)에서 드리프트의 자세한 설명은 지난번 포스팅에 올려놓았기 때문에


금일 Part2 포스팅에는 사진과 동영상 위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진은 제가 직접 촬영하였으며 Part1 이 전체적인 스케치사진이었다면 Part2는 베스트사진이 


주가 되겠습니다.


자 그럼 손가락 꾸욱 누르고 출발!!

(클릭 한번이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데칼이 화려한 수프라입니다. 달릴때도 멋지지만 서있을때도 보는이로 하여금 즐거움을 줍니다 ㅋㅋ

여성들이 봐도 즐거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이번 행사를 진행한 맴버들입니다.

왼쪽부터 영모터스 홍성경 감독님, 조이드리프트 최상현 드라이버, 커피들고 있는 오태근군, 머리긁고 있는 장동현 드라이버

그리고 제 등뒤에 깨알같이 보이는 채인석 군 ㅋㅋ






한 네바퀴 탔나? 차 꼴악서니가 ㅋㅋㅋ

제 실비아와 뒤로 보이는 황병석 선수의 실비아






이차도 공이 많이들어간 S15입니다. 와이드 바디는 물론이고 휠도 그렇고 스포일러도 그렇고..

그리고 이번에 엔진 작업을 새로 하면서 짱짱한 심장까지 가지고있죠^^






날 가져요 선욱찡~~~~ ㅋㅋㅋㅋㅋ

우리의 김선욱 선수.. 트러블이 멈추질 않는 S14.. 하지만 오너의 열정으로 몇번이고 다시 살아나는 S14

메탈 요정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엔진 블로우를 많이 경험했지만 불굴의 의지?로 이날 안산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4기통 중에 기통 하나가 터지지 않아서 3기통으로 몇번 타다가 돌아갔다는 비운의 드라이버..ㅠㅠ

힘내 선욱아.. 아무리 힘들어도 S14는 끝까지 가는거다!! ㅋㅋ






하루하루 실력이 일취월장으로 늘어가는 이윤민 드라이버

저 나름 실비아 7년 탔는데 1년도 안탄 윤민이가 휠씬 잘타요 ㅋㅋ

역시 실력은 열정과 비례하나 봅니다.

저도 총각이었다면 이라는 핑계를 대면서... ㅁ;ㅣ얼;뭉렴;ㅇ려ㅜㅁ;려ㅜ;명ㄹ;ㅜㅁㄴㅇㄹ






노경호 드라이버의 차량입니다.

각도 크고 연결도 부드럽고 너무너무 잘타더군요






영모터스 홍성경 감독님의 실비아 S14..

저희 팀의 감독님이시기도 한 홍성경 드라이버의 현란한 드리프트트트~~!!!






이날은 실비아가 참 많은 날이었습니다. 드리프트 머신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가벼운 차체와 출력을 바탕으로한

트랙션으로 멋진 드리프트를 보여줍니다.






오빠 달료~~~~ 아니 오빠 미끄려져~~~!!






영모터스팀의  김진우 드라이버 입니다.

오후에 약속이 있으시다고 짧게 타고 돌아가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좀더 오래오래 함께해요 형님 ^^/







이날 정말 추웠습니다.. 해는 쨍쨍했지만 바람도 엄청 불고 기온도 엄청 낮았거든요

그래도 하늘의 구름이 멋진탓에 사진은 멋지게 나왔네요







드리프트 사진은 좋은사진기와 좋은 사진실력보다 중요한게

드리프트 실력입니다. 더 큰각도와 더많은 연기를 내야만 좋은 사진이 나오기 마련이거든요^^








감성 수프라~~







넥서스 드리프트팀의 차량입니다.

이날 가장 와이드하고 멋진 움직임을 보여준 차량중 한대입니다.







이황 드리아버의 제네시스쿠페 차량입니다.

14G가 인스톨된 차량이라고 들었는데 무척 날렵하고 무엇보다 드리프트 구간연결이

매우 부드러운 차량이었습니다. 차량의 셋팅도 좋지만 드라이버의 실력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이준혁님의 제네시스 쿠페입니다.

지금부터는 석양을 배경으로한 역광사진들이 포스팅 됩니다.





















































영모터스 드리프트팀의 김임표 드라이버!!

차는 무슨색?

차는 역시 노란색이죠!!! ㅋㅋㅋ














아래는 동영상 입니다. 사진 보다 어려운게 동영상 촬영인 것 같아요..^^;;














위에 말씀드린대로 이번포스팅은 사진과 영상 위주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사실상 올해시즌은 끝이 났구요 내년 시즌엔 좀더 많은 분들께서 드리프트를 접하실 수 있도록

안산 서킷에서 더 많은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많이 사랑해요주세요 ^ㅡ^/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손가락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