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elicious

광주 -오포푸줏간-

DriftKing 2011. 5. 30. 16:42

매월 말에 시행하고 있는 가족간 계모임..

이번 모임장소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는 '오포푸줏간' 이라는 곳 이었습니다.

정육점과 고기집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싼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더군요..

주차도 괜찮고 교통도 유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이 늘 많은 곳이라 합니다.

우리가 방문한 날도 사람이 꽤 많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외관 모습입니다.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눈에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 이리 써있네요..







소갈비살과 살치살 입니다.







저희가 조금 늦게 도착해서.. 형님들 께서 미리 고기를 굽고 계셨어요;;;







어느 부위인기지 기억이 잘;;;;







이녀석은 된장찌개~
(밥은 별도로 시키셔야 해요.. 통상 된장찌개 1개에 밥한공기가 따라오는데.. 이곳은 별도였습니다^^)






탔나?-_-;;;
저 먹으라고 형이 골라놨던데...;;;







이건 우리딸 먹이려고 잘게 잘라 놓은 건데.. 색감을 좀 강하해 줬더니 탄 것 처럼 나왔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류~~
전 어느 고기집을 가든지 저 소스에 양파가 올려져 있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익어라~~ 어서 익어라!!








우힛!! 노릇 노릇!!







식신들린 오지수 양께서 어서 달라고 보채고 계십니다;;







자~~ 이제 딱 먹기 좋을 만큼 익었네요^^







접사도 한번 찍어보고 ^^







이곳은 소고기 뿐만 아닌 돼지고기도 판매 합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식욕? 에 따라서 골라 먹을 수 있는게 이곳의 장점중 하나^^







삼겹살도 다 익었네요^^







절 위해 접시에 담아준 삼겹살...+_+







이건 김치 말이 국수에요.. 살얼금 보이시죠?
입안이 얼어버리릴 듯한 시원함과 새콤 달콤함이 일품이에요^^







식사 후에 포만감을 달래며 앉아있는 형님들 ^^







우리 지수 머리 묶은 기념으로 찍어봤어요^^







볼탱탱 오지수~~~







빼꼼 오지수~~~






전화  : 031- 67-0339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매산리 600-18 번지
(아래 다음 지도를 클릭 하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