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Other Cars

2014년 스파크/스파크 튜닝/그램라이트/수지 샤인세차장

DriftKing 2013. 9. 17. 15:37


이번에 포스팅할 차량은 2014년형 쉐보레 스파크 입니다.


금요일 새벽 세차를 위해 수지 샤인 셀프세차장에 있던중 친한 친구인 혁권이가 스파크 신차를 구입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얼굴도 보고 애마사진도 찍어줄겸 세차장에서 컨텍 후 몇장 찍어봤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골드휠이 깔끔히 잘 매칭된 차량이었습니다. 차는역시 튜닝을 해야 제맛이죠..ㅋㅋ 응?;;


자..그럼 2014년 스파크는 어떤 모습인지 한번 사진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아스팔트에 엎드린채로 찍은 사진입니다. 차고가 좀더 낮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남지만

차주가 이미 일체형 서스팬션을 장착 예정이기때문에 서스팬션 인스톨 후 다시 한번 찍어보려구요^^






블랙&화이트의 조화는 사실상 진리지요 어떤 제품에든 잘 어울리거든요.

스파크 역시 블랙&화이트가 너무도 잘 어울렸습니다.

헤드라이트의 블랙베젤은 에프터마켓 제품으로 시공했습니다(사제로 블랙베젤 작업)

오너의 섬세함이 묻어나는 부분이죠..^^






앙증맞은 스파크, 예전 경차들에 비해 탄탄하고 야무진 느낌이 납니다.






프론트 범퍼에 내장되어있는 안개등 역시 검정 베젤 처리되어있으며 크롬몰딩이 깔끔하게 처리되어있습니다.






아..같은 사진에 각도만 다른.. 사진을 왜케 많이 찍은거야 포스팅 하기 힘들게!! ㅠㅠ






잘 보면 조..조..조금씩 달라요 아주 조금씩.. 사진이 느낌아 다 다릅니다;;

사실 오너에게 제 블로그에서 사진을 퍼가라고 했기 때문에.. 잘나온 사진을 몇장 추리다가 

그냥 맘에 드는 사진을 골라갈수있게 전부 올리자 라는 생각으로 -_-;;;






아...이거 노출이 오버인데...-_-;;

그래도 괜찮아 화이트 컬러는 밝은 수록 좋으니까....응?;;






어찌 보면 경차에 필수품이라고 할수도있는 초경량 휠입니다.

그램라이트의 경우 볼크社 에서 제조하는 라인업으로써 경량의 스포티함이 매력적인 휠입니다.






화이트 바디와 골드컬러 휠이 아주 잘 어울리는 차량이었습니다.






위 차량의 오너이자 저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얼마전까지 투수카니 엘리사를 타던 녀석인데 갑자기 스파크로 기변을 했다는 연락을 받았고

"스파크 어때?" 라는 나의 질문에 친구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와.. 연비 쩔어!!"


아..저도 한대 가지고 싶은 차량입니다 +_+






여기 특벽출현 하신분은 카앤모델 기자로 활동하고 계신 방영재 기자님 입니다.

저희 카프스 맴버이기도 한 방영재 기자님은 저와함께 오붓하게 세차를 하던중 노게런티로 특별히 출연해 주셨습니다;;






예전 경차들과는 다르게 단차도 적은 편이고 전체적인 마감 퀄리티가 좋습니다.






범퍼와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머플러도 아주 맘에 들구요^^






아.. 사이드미러 리플렉터를 못찍었군요..!! ㅠㅠ






차의 외모에 휠이 차지하는 비중이 80%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닙니다..

다시봐도 너무 이쁜 그램라이트!!






쉐비~쉐보레~ 솔직히 대우 엠블럼보다는 이쁘지요?

하지만 왠지 외침에 의해 나라를 뺏긴건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제가 대우차 매니아라 이런말 적는건 아닙니다..-_-;;






휴대폰 저장용 세로 사진도 찍어 줬습니다;;






세로사진은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맘에 드는 것 같아요






음...이건 좀 많이 아쉬운 사진;;






아.. 핀은 프론트 범퍼에 있지만 어렴풋이 사이드미러 리피터가 보이네요..

풀옵션 답게 경차에도 사이드미러 리피터가 달려있습니다.
























얼마전에 쉐보레의 골드 엠블럼을 검정색으로 칠해놓은 차량을 본적있는데 흰색 바디 컬러의 차량에는 은근히

잘 어울리더군요.. 친구녀석 만나면 한번 권유해 봐야겠어요^^






예전 모델에 비해 2014년 스파크는 계기판에 한결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졌습니다.






남자는 수동!!

경차라면 더욱 수동!!

수동 그것은 카매니아의 진리!!


허리아프다고 엘리사에서 스파크로 넘어온녀석이지만 스동은 절대 포기못한다는 오너의 한마디!! -_-b






핸들을 잡아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가죽 스티어링휠은 물론이고 깔끔하게 스터치 처리도 되어있더군요

이부분은 솔직히.. 스파크가 좋다기 보다 옵션이 좋다는 표현이 맞을거에요..

차는 역시 풀옵션 -_-;;;






시승기도 아닌 사진 몇장으로 2014년 형 스파크를 표현하기엔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제가 동승해보고 타본느낌은 튼튼한 샷시에서 주는 탄탄한 주행감과 짧은 오버행으로 인한 스포티한 핸들링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경차 특유의 마감문제(차체 잡소리와 실내 떨림)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구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내 경차 라인업중 선택하라고 하면 저는 단연 스파크 입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