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elicious

성남맛집 육쌈냉면 -서울쌈냉면-

DriftKing 2013. 7. 24. 15:22

성남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중에 하나인 이곳은 요즘같이 기온이 많이 올라가는 날씨에 더욱 자주 찾게되는


아이템인 냉면 입니다. 이곳의 최대 장점은 이열치열을 느낄수있는 뜨거운 육수가 항시 제공된다는 점과


무엇보다 냉면을 시키면 고기가 함께 나온다는 장점이죠..


요즘은 '육쌈냉면' 이라고해서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아류작이 나올만큼 대인기를 끌고있는 냉면입니다.


이곳을 처음 가게된게 3년전인데 냉면이 먹고싶다는 와이프의 말에 카메라를 들고 출동 했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주차할공간은 딱 1대밖에 없어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분은 가게 골목으로

들어서기전 넓은 대로변 공용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립니다(평일 유료)






요즘 냉면 가격이 많이 올랐죠? 저희가 처음 갔을때는 5천원이었는데 이곳도 조금 올랐더군요..






저는 국물을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탕음식을 먹으면 국물까지 싹싹비우지요..

사실 이게 정말로 끓은 육수인지 다시다 국물인지는 몰라요..

그냥 '맛있다' 라는 맛이 나서 즐겨 먹습니다^^;;






사진 너무 맘에 안들어요.. 색도 어둡고 색감도 너무 죽었죠..

오랜만에 포스팅이라고 사진찍는 스킬까지 없어지는건 아닐텐데 말이죠..

사진에 있는 녀석은 비빔냉면 입니다^^






이녀석은 물냉이구요.. 이집은 특유의 매운맛이 있어요.. 아주 매운건 아니지만 조금 매운것도 못드시는분들에겐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입맛의 기준이란게 다 다르니까요.. 저는 조금매운데 많이 매워하실 수도 잇구요^^






이녀석이 냉면을 시키면 함께주는 꼬기~~ 꼬기~~ 고기 입니다 -_-;;

짜투리 고기를 숯불에 직접 구워주는데요 뭐니뭐니해도 불맛이 나는게 일품이에요^^






비빔냉면을 비비고있어요






음...조금 이상하죠? 그렇습니다 먹다 찍었어요ㅠㅠ

너무 오랜만에 사진기를 들고나갔더니 기본중에 기본을 깜박한거죠..






사진처럼 원래 이렇게 양이 적지 않아요.. 먹다가 급히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어서 찍는걸 깜박했다고 해두겠습니다 ^^






불에 직접구운 직화구이 고기라 불맛이 일품!! -_-b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있어요. 그만큼 위생에 자신이 있는거겠죠?






근처에 신구대가 있어서 학생손님이 많은편입니다. 그렇다고 전부 학생만 있는건 아니구요^^

여름 한창때는 줄을 서서먹어야 해요.. 특히나 점심시간은 발디딜 곳이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습니다.




전화번호 : 031-741-9469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광1동 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