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Car Life

수지 24시 셀프세차장 -샤인세차장-

DriftKing 2013. 5. 13. 12:55

이번주 부터는 날씨가 정말 너무너무 좋네요. 서울기준 낮기온이 24도까지 올라갔으니 말이죠.. 이제 낮에 세차하기 힘든 계절이


됐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뜨거운 낮보다 선선한 저녁이나 밤시간을 이용해서 세차를 하는게 좋죠, 그래서 이번 카프스 모임은 


야간세차로 진행했습니다. 대성군의 애마(제네시스 쿠페 2.0) 챠량이 엔진오바홀을 마치고 출고된 기념으로..


(사실 너무 오래 세워둬서 오늘은 꼭 세차를 해야한다는 대성이의 강력한 의견으로 인해..)



이날은 삼각대 없이 손각대로 촬영한 사진이라.. 사진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네요..


어차피 사진 잘찍는다는 칭찬을 바라고 올리는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올려봅니다^^;;


셀프세차는 뻔한 이야기이고.. 나머지는 사진으로 대신하겠습니다^^






3개월만에 세차라며 구석구석 열심히 닦고있는 대성이






엔진룸 모습입니다. 이번에 엔진오바홀 및 단조작업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난 젠쿱 2.0 터보






영모터스에서 작업이 이뤄진 이차량은 엔진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엔진 커버를 블랙 크롬으로 똭!!! ㅋㅋㅋ
























일상 업무용으로 사용중인 오윤이의 트랙스












예비군 훈련을 마치고 손수 카프스를 찾아준 인석이.. 그래서 이번엔 산타페 DM 스페셜로 사진을 촥촥~!!






산타페가 있는곳이 세차장에서 제일 어두운 곳이라 손각대로 찍느냐고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






355mm 경량 디스크 로터와 현대 모터블럭 4P 캘리퍼

색도 너무 이쁘고 성능도 ㅎㄷㄷㄷ 했습니다.






뽑은지 얼마 안된 신차라 광이 번쩍번쩍!!






개인적으로 산타페 디자인에서 가장 맘에드는 부분중에 하나인 헤드라이트












역광이용해서 감성사진을 담아보려 했으나 어두운 조리개로 인하여 fail... 






휠디자인도 이뻐요!






쥐피 커스텀에서 장착한 프론트 스트럿바! 성능도 좋고 컬러도 훌륭합니다.






헐...렌즈속에 비춘 경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귀신인줄;;;)






감성사진 다시한번 fail.. ㅠㅠ






프론트를 약간 광각으로 찍어봤는데요, 본에 비친 세차장 지붕의 그림자 덕분에 몬스터 데칼 처럼 나왔네요;;






에프터마켓 튜닝제품인 머플러!! 듀얼 배기가 자연스레 잘 어울립니다.






구경도 빵빵해요!!






EVGT.. 사실 디젤엔진은 잘 몰라서.. 찍긴했는데 어떤 엔진인지는 공부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찍는김에 제차도 몇컷...






볼때마다 마음이 아픈 프론트 범퍼 ㅠㅠ






니스모 LM-GT4 휠과 닛산 33-GTST 4P 캘리퍼, 디스크 브레이크






길게 늘어진 오버행과 벙쩌버린 횐다가 늘 아쉬운 옆모습...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구도인데.. 배경이 영 아니네요;;












Voltex 社의 풀카본 스포일러 입니다.. 2피스의 2단 구조로 되어있어서 다운포스 효과가 좋습니다.







이날 함께한 차량이 총 6대 였는데요 메모리에서 옮기다 날려먹고 남은 사진만 포스팅 했습니다..


수지 샤인세차장은 12시 이후엔 개인세차용품 사용가능(개인솔,개인샴프와 같은 케미컬류)


주차장 넓고 조명이 밝은편이라 한여름에 땡볕을 피해 저녁,새벽세차에 정말 좋습니다^^



샤인 셀프세차장.. 수지 문정중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고 저를 비롯해 지인분들과 함께 자주 가는곳입니다.

평일은 개인 샴푸세차 가능하구요 세차장내에 매점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96-2
전화번호 : 031-262-0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