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ar/Motor Event

2009 콜벳 ZR1 1:18 다이캐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

DriftKing 2013. 2. 28. 00:14


이벤트라고는 태어나서 복권 5등에도 당첨된적 없는 불운의 사나이.. 그렇습니다. 그 불운의 사나이는 저였습니다.


하지만 근래 페이스북 이벤트에 연달아 당첨되면서 (지난번 아트라스비엑스 레이싱팀 커플 패팅 이벤트 당첨)


저에게도 행운이란게 따르는구나 하면서 복권도 사보고 주식도 시작.... 아.. 내가 무슨소리를 하는거지?;;


본문과 다르게 이야기가 잠깐 다른곳으로 샜네요^^;; 페이스북에서 자동차 관련 핫이슈는 물론 카라이프의


즐겁고 유익한 정보를 빠르게접할 수 있는 'Car and Driving' 페이스북 페이지의 2009 콜벳 ZR1 다이캐스트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수령한지는 일주일 정되 되었는데 얼마전 급채로 인해 사경을 헤매이다 이저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자동차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Car and Driving 페이지의 '좋아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caranddriving   <---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손가락 꾸욱! 누르고 시작합니다 ^ㅡ^/






카앤드라이빙 페이스북 페이지의 이벤트 공지입니다. 보자마자 잽싸게? 누구보다 빠르게? 공유와 댓글 러쉬!! -_-;;







아.. 손발이 오글오글한 맨트입니다. 하지만 당첨을 위해서는 강한 팩트가 필요하죠.. 그렇습니다. 콜벳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ㅠㅠ







뚜둥!! 당당히? 1등에 당첨되어 저희집으로 배송된 2009 콜벳 다이케스트 1:18 모델!!






아..이게 콜벳 ZR1의 자동차키 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_+





무광블랙컬러가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옆에서 사진을 보고있던 와이프가 실제 자동차인줄 착각했다고...






실내의 디테일함.. 다이케스트라고 말하지 않으면 꼭 실차같은 느낌이죠?^^;;






무광컬러이다 보니 먼지가 유독 눈에 띄네요.. 너무 접사로 찍은 것 같기도 하고..;;

무튼 C4 배기가 무척 맘에 듭니다. 아메리칸 머슬의 우렁찬 배기음이 환청으로 들릴것같은 뒷테!!





잘보면 프론트범퍼 밑에 립부분이 카본으로 되어있습니다. 실제 카본은 아니고 카본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재질로 되어있더군요^^





위에서본 ZR1... 이건 실제차가 있다고 해도 보기 힘든 구도죠^^ 이런게 다이케스트의 매력이라 할 수 있죠^^;;





휠과 디스크..그리고 빨간색 캘리퍼를 표현하기 위해 휴대폰 LED라이트를 켜고 촬영했습니다.

한족엔 카메라 한손엔 휴대폰...수전증때문에 몇번을 찍었는지..ㅠㅠ

프론트 립과 사이드립을 잘 보시면 카본을 묘사한 재질이 디테일을 더 합니다.






콜벳의 아이덴티티는 역시 반대로 열리는 본넷이죠^^





엔진룸 역시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엔진커버의 모습은 물론이고 냉각수 리저브탱크와 스티어링 오일 탱크..흡기필터 케이스와 같은

실차의 엔진내부 모습을 최대한 가까이 살려냈습니다.






요건 리어윈도우 개봉시 보이는 트렁크? 


아..글을 쓰고나니 제가 무슨 콜벳 ZR1 을 시승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ㅎ


이런 다이케스트가 정말 오랜만이라 너무도 신기했어요^^



그리고 이것은 번외편!!! 카앤드라이빙님께서 특별선물?로 보내주신 2012 시즈 우승기념

Team 106 챔피언 캡!!!



Team 106의 로고와 함께 챔피언 월계관 자수가 들어가 있는 모자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모자를 참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이었어요 ㅠㅠ






뒷부분이 망사?처리 되어있어서 여름에 쓰기도 딱 좋겠더라구요^^





블랙에 금장 로고여서 그런지 더욱더 이뻣습니다 ^^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자들을 나열해봤습니다.

왼쪽부터 아트라스비엑스 레이싱팀, 닛산 니스모 Z, Team 106 레이싱팀 모자 가 되겠습니다^^/



아..이것으로 이벤트 기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다보니 오타 검색도 못하고 업로드 후 잠들어야 겠네요..ㅠㅠ


내일 다시보면 엄청난 오타들이 있겠죠?;; 오타는 애교로 봐주세요...크헐;;(아무리 그래도 그돌은 너무 큰거 아닙니까? 어서 내려놓으세요;;)


그럼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