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Car Life

3월 20일 춘천드라이브 및 먹거리 벙개!!

DriftKing 2011. 3. 22. 22:05

2011년 3월 20일

CLUB CAFS 긴급 드라이브 및 먹자 벙개!

목적지는 춘천 메뉴는 닭갈비로 정하고 출발!!



춘천 통나무닭갈비집 주차장에 정렬!



식사후 모습인데.. 지선이가 늦게 출발하여 아직 도착하지 못하고있음.




날이 좋아 소프탑을 오픈한 창민이 애마.. 2000





30분넘게 주차장에서 지선이 기다림....-_-+++




가족과 함께한 애마.. 매그너스!




지선이 도착후 재정렬!!




옷..저기 늘씬하고 어여뿐 처자는 뉴규?;;;




이런 봄날엔 정말 오픈탑이 매력적!!




창민이가 찍은 사진중에 가장 노멀한 포즈의 사진!!




이 어색한 표정은 뭔가요?-_-;;





너도;;;



그래 이제 좀 자연스럽다!! ㅋㅋ




우리 이쁜 지수양도 냠냠~




춘천의 명물 막국수!!




앞접시에 담은 모습




오늘의 주인공 닭갈비!!




다 익었네!!




아~~~ 한입 드세요~~




닭갈비가 지나고 이제는 볶음밥!!




볶음밥도 완성!!




냠냠냠냠~~




우리딸도 기념으로 한컷~~




엄마와 함께 브이~~




아아아앜!!!




역시.. 포즈 하면 창민이!!




부와~~~앜!!!ㅋㅋㅋㅋ




3.5차원 창민의 포즈와 부왘~~ 최혁권 선생님 ㅋㅋ




지선이도 지수와 함께 한컷!!




식사후 드라이브겸 강촌을 지나 청평으로 고고싱!




혁권이는 여기서도 부왘~ 놀이중;;




잘생긴? 정환이 ㅋㅋ




아니 이거 무슨 동네 노는 오빠 언니들도 아니고 -_-;;




독수리5형제 찍을 기세-_-;;




어이~~거기~~ 일로좀 와봐~~ 해치치 않아~~~응?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배경이 멋져서 청평호를 두고 애마사진 한컷!!






마지막 청평에서 서울로 출발하기 전 한컷



느낌 있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결론은 발로 찍은 사진..




늦게온 지선이는 식사를 위해 우리는 차한잔을 위해 들린 곳




청평스카이타워




스카이라운지가 조금씩조금씩 빙빙 돌아감.. 남산 타워처럼...




초상권이 중요하신 회원님들... 아까 다 찍었으면서;;




스파게티를 주문한 지선이의 상차람?;;응 -_-;;




반지를 부각되게 찍어달라 하셨지만.. 귀찮아서 포커싱 아웃!! ㅋㅋ




깜놀 지수양~~ 화벨 못맞춰져서 미안해.. 피부가 창백하게 나왔구나...;;




이것은 까페모카~~




아이를 너무 좋아하는 지선이.. 우리 지수는.. 누구든 한번 보면 미워할수 없지만 말이야!! ㅋㅋ





http://cafe.daum.net/CAFS

성남.분당.광주.송파.용인.수지 지역모임